UPDATED. 2024-05-11 01:04 (토)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 '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 '아이가 다섯' 성훈 등 화려한 배우라인업 공개
상태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 '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 '아이가 다섯' 성훈 등 화려한 배우라인업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국내 최초 가요·드라마가 결합된 최고의 시상식,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이하 AAA)가 '대세' 배우로 이뤄진 라인업을 공개하며 한류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KBS 2TV '태양의 후예'로 상반기 최고 히트작을 만들어 낸 배우 진구와 김지원이 이름을 더했다. 또한 SBS '리멤버'로 소름돋는 악역 연기와 '미녀 공심이'의 허당 변호사 역으로 '반전매력'을 보여준 배우 남궁민이 라인업에 올랐다.

[사진 =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 제공]

KBS 2TV '아이가 다섯'으로 여심을 저격하며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배우 성훈 역시 'AAA' 배우 부문에 출연을 확정하며 축제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씨엔블루의 멤버이자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활약한 이정신 또한 'AAA' 라인업에 이름을 더했다.

'AAA'는 드라마 부문 1차 라인업으로 배우 류준열, 나나,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 등 올해 뛰어난 활약을 한 스타들을 대거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가수 라인업 역시 올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블락비, AOA, 빅스 등이 오르며 화제가 됐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색다른 연말 시상식을 예고한 'AAA'에 대해 한국 뿐만 아니라 범 아시아 한류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AAA'는 올해 새롭게 만들어지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와 K-POP 결합 시상식으로 오는 11월 1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