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09:25 (금)
이제 '포미닛'아닌 '솔로' 전지윤, 밤 12시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 공개
상태바
이제 '포미닛'아닌 '솔로' 전지윤, 밤 12시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1.0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포미닛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윤이 자작곡으로 이뤄진 첫 싱글 앨범 '낮 AND 밤'을 발표한다.

오는 1일 밤 12시 전지윤은 새 싱글 앨범 '낮 AND 밤'을 발표한다. 전지윤은 앞서 '내가 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전지윤 솔로 '내가 해' 티저영상 [사진 = JS E&M 제공]

티저에서 전지윤은 방황하는 이미지를 통해 몽황적이면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해 새로운 곡이 어떤 콘셉트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곡 '내가 해'는 이중적인 노랫말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전지윤은 Mnet에서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내가 내가 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낸 바 있다. 따라서 이번 타이틀 곡 '내가 해'는 해당 유행어를 연상시키는 재치있는 노랫말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지윤은 과거 포미닛 활동 당시 다수의 자작곡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전지윤은 이번 싱글 두 곡을 모두 자작곡으로 채우며 새로운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렸다. 그룹 포미닛을 떠난 뒤 처음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전지윤의 가능성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