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꽃처럼 예쁜 김세정, "자만하지 않고 두 번 더 연습하는 세정이 될게요"
상태바
꽃처럼 예쁜 김세정, "자만하지 않고 두 번 더 연습하는 세정이 될게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1.30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구구단의 김세정이 '쇼챔피언'을 통해 첫 번째 트로피를 품에 안게 됐다.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EVERY1 '쇼챔피언'에서 솔로 음원 '꽃길'을 발표하며 활동 중인 김세정이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날 쇼챔피언의 챔피언송으로 등극한 '꽃길'은 김세정이 어머니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낸 곡으로 발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구구단 공식 SNS]

김세정의 소속팀 구구단의 공식 SNS에는 1위 수상 이후 소감이 게시됐다. 구구단의 공식 트위터에는 "꽃길로 첫 1위 받았어요~ 여러분 덕분이에요! 자만하지 않고 두번 더 연습하는 세정이가 될게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이라는 내용이 담겨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김세정은 최근 파격적으로 보여 준 금발에 밝은 표정으로 트로피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세정은 베이지, 화이트 톤의 원피스를 입고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김세정이 '쇼챔피언'을 통해 솔로 데뷔 이후 첫 번째 트로피를 차지하게 되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