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3 13:02 (월)
[TV풍향계] jtbc '뉴스룸', 최순실 비밀계좌·박근혜 대통령 실리프팅 시술 가능성 전했다… 시청률은?
상태바
[TV풍향계] jtbc '뉴스룸', 최순실 비밀계좌·박근혜 대통령 실리프팅 시술 가능성 전했다… 시청률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2.21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박근혜 대통령의 미용 성형 시술에 대한 단독보도 등을 한 ‘뉴스룸’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은 9.4%(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9%P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순실 씨가 지난 10월 독일이 아닌 스위스에 체류하면서 비밀계좌를 갖고 있을 가능성을 전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 [사진 = jtbc ‘뉴스룸’ 화면 캡처]

또한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의 구조 골든타임 시기에 받았다는 피부 미용 시술에 대해, 일반 필러 시술이 아닌 실 리프팅 시술이라는 가능성을 제기하며, 박 대통령의 시술과 김영재 원장의 연관성에 의혹을 보도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세월호 인양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독감과 AI의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뉴스룸’의 시청률은 전날보다 하락했지만, 그 인기는 여전하다. 이는 시청자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고, ‘뉴스룸’만이 갖고 있는 개성 또한 시청률 상승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됐다.

이미 시청률 10%를 돌파한 ‘뉴스룸’의 상승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