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6:24 (금)
'모닝와이드'·'아임쏘리 강남구', 'SBS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최종라운드' 생중계로 결방
상태바
'모닝와이드'·'아임쏘리 강남구', 'SBS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최종라운드' 생중계로 결방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1.09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모닝와이드’ 3부와 ‘아임쏘리 강남구’ 16회가 ‘SBS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FR’ 방송으로 결방한다.

9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SBS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최종라운드’를 생중계한다.

이에 따라 기존 7시 30분에 방송되던 시사교양 ‘모닝와이드’와, 뒤이어 8시 30분에 전파를 타던 일일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가 방송되지 않는다. 

‘모닝와이드’ 3부, ‘아임쏘리 강남구’ 16회 결방 [사진 = ‘SBS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최종라운드’ 화면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16회에서는 이인(박도훈 역)이 티모그룹에 첫 출근을 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인은 이사회에 소개되는 중요한 순간에 응급실에 실려 간 함형기(정모혁 역)가 위독하다는 전화를 받고 회사와 가족 사이에서 갈등한다. 

또한 박선호(강남구 역)는 나야(차영화 역)와 데이트를 하던 중, 차엽(종대 역)의 전화를 받는다. 박선호는 차엽으로부터 나야가 불임 때문에 이혼한 사실을 듣게 되고, 돈과 인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좇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