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맨투맨' 박해진·김원석 작가·이창민PD, 라이브 토크쇼 '맨투맨 탐정단' 출격
상태바
'맨투맨' 박해진·김원석 작가·이창민PD, 라이브 토크쇼 '맨투맨 탐정단' 출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맨투맨'이 생방송 토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으로 첫 주 방송이 끝나자 마자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맨투맨 탐정단'은 오는 22일 밤 12시(23일 0시) 네이버 V앱 V DRAM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맨투맨 탐정단'은 드라마 '맨투맨'의 모든 걸 파헤치는 신개념 라이브 토크쇼다. '맨투맨 탐정단' 첫 생방송의 게스트는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으로 드라마와 관련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맨투맨 탐정단' 첫회 게스트인 배우 박해진, 김원석 작가, 이창민PD [사진 = JTBC '맨투맨' 제공]

'맨투맨'이 끝나자마자 V앱으로 방송되는 '맨투맨 탐정단'은 드라마 첫 방송의 감동을 박해진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맨투맨' 관계자는 "드라마 시청과 더불어 시청자와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소통의 공간이 보는 재미를 더 극대화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맨투맨 탐정단'은 MC와 드라마 출연진, 패널들로 구성된 토크 라이브 쇼다. 특별 편성이 아닌 드라마 방영과 함께 시작되는 라이브 방송이라는 점에서 '사전제작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맨투맨 탐정단'은 방송인 신봉선과 신예 배우 김현진이 진행을 맡는다. 또한 오세훈 에디터가 고정 MC로 힘을 더할 예정이다.

'맨투맨 탐정단'은 매주 토요일 자정,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전하는 '맨투맨' 뒷얘기는 어떨까? 드라마 '맨투맨' 만큼이나 기대되는 라이브 방송 '맨투맨 탐정단'에 드라마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