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8:14 (금)
[TV풍향계]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시청률 1위 자리 멀어지나
상태바
[TV풍향계]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시청률 1위 자리 멀어지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9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귓속말'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쉽게 내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

1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귓속말'은 1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1%P 상승한 수치다.

지난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귓속말'은 꾸준히 10%대의 시청률을 유지해 왔다. 그러나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과의 시청률 수치 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 불안한 1위를 유지해야 했다.

SBS '귓속말' [사진= SBS '귓속말' 화면 캡처]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MBC '역적'은 이날 0.2%P 하락한 13.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귓속말'의 시청률은 상승하고,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시청률은 하락하게 되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추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귓속말'의 시청률이 20% 돌파까지 얼마 남겨두지 않은 수치를 기록하며 이 작품의 최고 시청률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종영까지 6회(30부작)만을 남겨 둔 상황에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앞으로 진행 될 '귓속말'과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시청률 경쟁에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해지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