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배정남, 기안84 웹툰 '패션왕' 모델? 누리꾼들 "너무 똑같아"
상태바
배정남, 기안84 웹툰 '패션왕' 모델? 누리꾼들 "너무 똑같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7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정남이 '패션왕'에 출연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정남을 모티브로 한 웹툰 캐릭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방송에서도 활동중인 기안 84의 '패션왕' 이야기다. '패션왕'은 다양한 유명인들을 기안84의 센스로 패러디하며 연재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배정남은 2000년대 초중반 패셔니스타로 손꼽혔다. 작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멋진 패션스타일을 가진 그는 웹툰 '패션왕'에서 주인공 우기명을 도와주는 선배 역할의 모티브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웹툰 '패션왕'에서 배정남의 모티브가 된 캐릭터와 배정남 [사진 = 네이버 웹툰 '패션왕' 화면·배정남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특히 '패션왕'에서는 각종 하이패션 포즈를 개그로 녹여내 독자에게 웃음을 자아낸 바 있는 만큼, 모델 출신인 배정남의 스타일과 포즈를 딴 패션이 눈에 띈다. 

'패션왕'의 패러디는 배정남 뿐만이 아니었다. 패션왕은 배정남 외에도 현재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 등 유명 패셔니스타를 패러디한 캐릭터로 소소한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패션왕'에서 배정남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배정남의 싱크로율에 대해 누리꾼들은 "정말 똑같다", "역시 기안 84", "기안84랑 배정남 방송에서 만났으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정남은 패션모델이자 배우로 최근 개봉을 앞둔 영화 '보안관'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배정남은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논란이 된 마르코와의 난투극, 자신의 모델 생활에 대한 이야기 등 솔직한 입담으로 호평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