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뷰티핸섬, '썸머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인디씬의 떠오르는 '라이브 강자' 등극
상태바
뷰티핸섬, '썸머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인디씬의 떠오르는 '라이브 강자' 등극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혼성밴드 뷰티핸섬의 단독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8일 홍대 하나투어 V홀에서 열린 뷰티핸섬은 단독 콘서트 ‘썸머 콘서트(SUMMER CONCERT)’을 진행했다.

뷰티핸섬이 '썸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 슈가레코드 제공]

뷰티핸섬은 최근 여러 페스티벌을 통해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던 그룹이다. 뷰태핸섬은 이번에 국제예대 공연기획과와의 협업을 통해 ‘썸머 콘서트’를 진행해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썸머 콘서트’는 하와이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아기자기한 무대 연출과 이에 걸 맞는 셋 리스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진 즐겁고 완성도 높은 공연이었다. 특히 뷰티핸섬은 콘서트를 통해 미발표 신곡 ‘I’LL Be There For You’와 재즈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된 ‘I Became A Fool’을 라이브로 공개했다.

이에 관객들은 “뷰티핸섬 공연 중 제일 즐겁고 밝은 공연이었다”, “음악적 감동과 깨알 같은 재미, 잊지 못할 공연이다” 등 다양한 리뷰로 호평을 전하고 있다. 뷰티핸섬은 올해 첫 단독 공연을 통해 티켓파워를 보여줌과 동시에 꽉 찬 객석으로 성공적인 마무리를 보여줬다.

뷰티핸섬은 오는 8월 5일 에디전의 솔로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여러 공연과 페스티벌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