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02 (목)
박해진, '품절대란' 일어나게 만든 화보 전격 공개 '미리 온 가을'
상태바
박해진, '품절대란' 일어나게 만든 화보 전격 공개 '미리 온 가을'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3년째 중국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인드브릿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박해진은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브릿지와 촬영한 가을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박해진이 화보를 찍었다. [사진 = 마인드브릿지 제공]

이번 화보는 나날이 개성화되고 다채로운 취향을 가진 워킹피플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무드, 스타일링, 아이템에 있어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자유분방한 믹스를 즐기는 이들의 이야기를 ‘소프트터지’라는 테마로 담아냈다.

화보에서 박해진은 코트와 터틀넥,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화하고 있다. 미니멀리즘과 세련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선사했다. 박해진은 어디에든 어울리는 깔끔함 속에서도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특유한 시크함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니트 스타일링에서 박해진은 자상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코트와팬츠를 매치해 스마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줬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현재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며 자신만의 힐링을 추구하는 워킹피플의 여유로움과 따뜻한 감성이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했다”라며 "따사로운 컬러와 세련됨이 돋보이는 콘셉트를 스마트한 외모와 따뜻한 감성의 아이콘인 배우 박해진이 브랜드의 롤모델답게 완벽하게 소화했다"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