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2:36 (목)
[TV컷Q] '달콤한 원수'이보희, 엄마 찾는 박은혜에 "이재우 떠나라"
상태바
[TV컷Q] '달콤한 원수'이보희, 엄마 찾는 박은혜에 "이재우 떠나라"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달콤한 원수'의 이보희가 박은혜에게 이재우 곁을 떠나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박은혜는 제안을 거절했다.

4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극본 백영숙‧연출 이현직)에서 이보희(윤이란 역)는 박은혜(오달님 역)에게 이재우(정재욱 역) 곁을 떠나라는 부탁을 받았다.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이보희가 박은혜에게 이재우 곁을 떠나라고 경고했다. [사진=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박은혜는 전화를 받고 이보희를 찾아갔다. 이보희는 단도직입적으로 아들인 이재우 곁을 떠나라며 화를 내듯 말했다. 하지만 박은혜는 그럴 수 없다며 이보희의 제안에 부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보희는 박은혜가 찾는 엄마가 친모가 아닐 수 있다며 도대체 찾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비아냥거렸다. 하지만 박은혜는 키워준 마음이나 낳은 마음이 거의 같다며 이보희가 최자혜(정재희 역)를 생각하는 마음과 같은 것 아니냐며 반문했다.

이후 박은혜는 이재우를 찾아가 사실 자신이 찾는 어머니가 친모가 아닐 수도 있다고 고백한다. 이에 이재우는 박은혜에게 그렇다면 더욱 어머니를 찾아야 할 이유가 생겼다며 박은혜를 응원한다. 향후 박은혜가 어머니를 찾게 되면서 주변 인물들이 꾸민 계략이 밝혀지며 어떤 복수극이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