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TV컷Q]'아버지가 이상해' 류화영, 회장에 사과 요구 "부모를 왜 건드려" 찌릿
상태바
[TV컷Q]'아버지가 이상해' 류화영, 회장에 사과 요구 "부모를 왜 건드려" 찌릿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6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의 류화영이 전 대표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에서는 류화영(변라영 역)이 전 남자친구 안효섭(박철수 역)의 아버지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 류화영이 회장에게 당찬 태도를 보였다. [사진=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 화면 캡처]

이날 '아버지가 이상해' 류화영은 안효섭 아버지이자 전 대표인 회장님에게 "이제 아저씨라고 부르겠다"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제게 사과하라"며 "요구하신대로 아들과 헤어졌고 회사도 그만뒀다"라고 당당히 말했다. 

홀가분한 마음에 류화영은 "최근 대기업 갑질 논란 듣지 않으셨냐"며 "이제 제가 아닌 저희 부모님을 들먹였던 건 사과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뒤 사무실을 나갔다.

하지만 류화영은 전 남자친구 안효섭이 아는 척을 하지 않자 "내 마음도 모르면서"라며 바로 눈물을 흘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소민이 아버지를 피해 집을 나간 가운데 정소민이 이준의 고백에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