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음악중심' 위키미키, 10대 그룹다운 발랄한 무대? 김도연·최유정 미모 보니…
상태바
'음악중심' 위키미키, 10대 그룹다운 발랄한 무대? 김도연·최유정 미모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가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랜드'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19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지난 8월 8일 데뷔앨범을 발매한 위키미키의 무대가 펼쳐졌다. 위키미키는 판타지오의 첫 걸그룹으로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높은 순위로 아이오아이 활동을 한 김도연과 최유정이 소속된 걸그룹이다.

'음악중심'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최유정과 김도연은 위키미키의 '음악중심' 무대에서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과 실력을 뽐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위키미키의 리더로 발탁된 지수연 역시 뛰어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중심'에서 위키미키는 최근 유행하는 청순 걸그룹이 아닌 발랄한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랜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비드하고 화려한 무대의상 역시 시선을 모았다.

위키미키는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 루아, 리나 , 루시로 이뤄진 8인조 걸그룹이다. '프로듀스101시즌1'에서 사랑받은 최유정과 김도연이 합류한 그룹인 만큼 신인 걸그룹임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