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범죄 도시' 마동석, 윤계상 장발에 대한 평은? "샘이 날 정도로 잘어울려"
상태바
'범죄 도시' 마동석, 윤계상 장발에 대한 평은? "샘이 날 정도로 잘어울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범죄도시'에 출연한 마동석이 동료 배우 윤계쌍의 장발에 대한 긍정적인 평을 남겼다.

9일 방송된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범죄 도시' 주연인 마동석과 윤계상이 인터뷰를 진행했다. 마동석은 윤계상의 장발에 대해 "정말 샘이 날 정도로 잘 어울렸다"며 호평했다. 윤계상은 "맡고 있는 장첸 캐릭터가 인상적으로 보였으면 했다"며 장발의 이유에 대해 말했다.

'범죄도시' 마동석 윤계상 [사진 = SBS '접속 무비월드' 방송화면 캡처]

마동석의 거듭되는 장발 호평에 윤계상은 "공항패션으로 장발을 할 걸 그랬다"며 장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동석은 형사 역할을 맡게 된 기분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마동석은 "형사 친구들이 있다"고 깜짝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마동석은 "오해 하지 마시고요. 어릴 때부터 친한 형사 친구가 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범죄 도시'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윤계상의 첫 악역 연기로 화제를 모은 '범죄도시'에 영화 팬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