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믹스나인' 마루기획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최문희 엄청난 미모로 연습생들 사이서 외모 평정
상태바
'믹스나인' 마루기획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최문희 엄청난 미모로 연습생들 사이서 외모 평정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1.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믹스나인'에서 마루 기획의 걸그룹 보너스베이비의 최문희가 뛰어난 미모로 양현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문희는 배우 수준의 외모를 자랑했다.

1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오디션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는 양현석이 마루 기획을 찾아 연습생들을 심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현석은 마루 기획을 찾아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멤버들을 심사했다. 특히 양현석은 멤버 중 가장 빛나는 외모를 보여준 최문희에 시선이 쏠리는 모습이었다.

 

'믹스나인'에서 워너원 박지훈의 마루기획 보너스베이비 최문희가 아름다운 외모로 시청자들 사로잡았다. [사진=JTBC '믹스나인' 방송 캡처]]

 

실제 최문희는 뛰어난 외모와 춤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최문희는 데뷔조 버스에 타는 데 성공했다.

앞으로 최문희는 '믹스나인'에서 뛰어난 외모를 가진 멤버로서 주목을 받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문희의 이런 활약에 '믹스나인'의 여성 걸그룹 경쟁자들의 대결은 더욱더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날도 '믹스나인'에서는 여러 소속사를 돌아다니면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연습생들을 선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중 양현석은 경쟁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를 찾아 연습생들을 심사하는 시간을 가졌고 반대로 양현석은 YG엔터테인먼트를 찾아 상대 연습생들을 심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