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TV컷Q]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태양, 민효린이 반한 이유?
상태바
[TV컷Q]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태양, 민효린이 반한 이유?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22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최근 민효린과 결혼을 발표한 태양이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일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연출 전성호)에서 태양은 가수로서 열정적인 태도로 연습에 임했다.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 출연 중인 태양은 민효린과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진 = tvN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태양의 영상이 공개되기 전, 정형돈 데프콘 유세윤은 태양, 민효린의 결혼 발표를 언급했다. 방송 녹화 당시 두 사람의 결혼 발표 기사가 보도된 것. 세 사람은 두 사람의 결혼과 관련해 축하의 말을 이어갔다.

이어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태양의 일상이 공개됐다. 태양은 평창 응원가를 녹음하고 안무 연습을 하는 등 일에 열중했다. 평소 성실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태양다웠다.

특히 태양은 실수하지 않으려 연습에 매진했다.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태양의 진지한 모습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민효린이 반한 이유”,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4년 동안 공개 커플로 꾸준히 사랑을 키워온 태양과 민효린이 오는 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가수, 배우 커플로 열애설 인정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온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