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1:39 (금)
'인기가요' 오마이걸 아린 '청순미 폭발' 레드벨벳 아이린-트와이스 사나 잇는 미모
상태바
'인기가요' 오마이걸 아린 '청순미 폭발' 레드벨벳 아이린-트와이스 사나 잇는 미모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2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기가요'에 출연한 오마이걸 아린을 비롯한 멤버들이 '비밀정원'으로 청순한 무대를 꾸몄다.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은 21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비밀정원'으로 매력 넘치는 무대를 꾸며 시선을 끌었다.

 

'인기가요'에 출연한 오마이걸 아린을 비롯한 멤버들이 '비밀정원'으로 청순한 무대를 꾸몄다. [사진=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날 특히 시선을 끈 건 오마이걸의 '미모 담당' 아린이었다. 청순미 가득한 의상으로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한 아린은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와 함께 멋진 조화를 이뤘다.

오마이걸 아린은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2018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트와이스 사나, 레드벨벳 아이린에 이어 걸 그룹 개인 브랜드 3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인기가요'에 출연한 오마이걸 아린을 비롯한 멤버들이 '비밀정원'으로 청순한 무대를 꾸몄다. [사진=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2015년 4월 미니 1집 'OH MY GIRL'을 발매하며 데뷔한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은 같은해 10월 발매한 미니 2집 'CLOSER'로 빌보드지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빌보드가 선정한 '2015 베스트 K팝 앨범' 14위에 선정된 이들은 이후 미니 3집 'PINK OCEAN'과 리패키지 'WINDY DAY'(2016)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4월에는 미니 4집 앨범 '컬러링북 (Coloring Book)'의 동명 타이틀 곡을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9일 공개된 오마이걸의 미니 5집의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최근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오마이걸 멤버들이 요정 같은 비주얼을 선보이며 소녀 감성을 제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은 지난 19일 방송된 '뮤직뱅크'의 1위 후보로 인피니트의 '텔미'(Tell Me)와 대결을 펼치면서 K팝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인기가요’는 선미, 장우영, 인피니트, 조권, 블락비, 오마이걸, 모모랜드, 장재인, N.Flying, JBJ, 청하, MXM, 케이시(Kassy), TRCNG, 더 이스트라이트, 걸카인드가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