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인기가요' 오마이걸 아린 '러브 어클락'으로 매력 발산, 레드벨벳 아이린 잇는 청순미
상태바
'인기가요' 오마이걸 아린 '러브 어클락'으로 매력 발산, 레드벨벳 아이린 잇는 청순미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2.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기가요'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무대가 꾸며졌다. 특히 이날 오마이걸 아린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며 K팝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은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연출 조문주)에서 후속곡 '러브 어클락'으로 매력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에 출연한 오마이걸 아린을 비롯한 멤버들이 '러브 어클락'으로 청순한 무대를 꾸몄다. [사진=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2018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트와이스 사나, 레드벨벳 아이린에 이어 걸 그룹 개인 브랜드 3위를 차지한 '미모 담당' 아린은 이날 청순미 가득한 의상으로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아린과 함께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도 청순미 가득한 춤사위로 멋진 조화를 이뤘다.

2015년 4월 미니 1집 'OH MY GIRL'을 발매하며 데뷔한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은 같은해 10월 발매한 미니 2집 'CLOSER'로 빌보드지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빌보드가 선정한 '2015 베스트 K팝 앨범' 14위에 선정된 이들은 이후 미니 3집 'PINK OCEAN'과 리패키지 'WINDY DAY'(2016)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4월에는 미니 4집 앨범 '컬러링북 (Coloring Book)'의 동명 타이틀 곡을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이날 '인기가요'는 아이콘(iKON), 오마이걸, 모모랜드, 홍진영, 골든차일드,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정세운, 프로미스나인, VAV, 하이솔, 걸카인드가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