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영화순위] '퍼시픽림2' 개봉 첫날 11만 관객 동원… '리틀 포레스트' 누적 관객수 140만 명 돌파 눈앞
상태바
[영화순위] '퍼시픽림2' 개봉 첫날 11만 관객 동원… '리틀 포레스트' 누적 관객수 140만 명 돌파 눈앞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퍼시픽림2: 업라이징'이 개봉과 동시에 국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퍼시픽림2'가 어디까지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일 기준 영화 '퍼시픽림2: 업라이징'은 11만 4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퍼시픽림: 업라이징'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서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1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첫날을 산뜻하게 마무리한 '퍼시픽림2'가 어떤 성적표를 얻게 될지 주목된다.

 

[사진= '퍼시픽림2']

 

개봉 이후 꾸준히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던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2위로 한 계단 하락한 순위를 기록했다. 멜로 작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국내 영화계에서 개봉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누적 관객수 116만 명 이상을 기록 중이다.

'사라진 밤'과 '리틀 포레스트'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사라진 밤'은 누적 관객수 12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고, '리틀 포레스트'는 관객수 14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즈인더트랩'은 개봉 일주일차임에도 불구하고 18만명 수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외국 영화인 '허리케인 하이스트', '쓰리 빌보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역시 꾸준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한 재개봉한 '사랑과 영혼'도 박스오피스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