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함소원, 진화와 함께한 웨딩 화보 공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어땠나
상태바
함소원, 진화와 함께한 웨딩 화보 공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어땠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17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18세 연하 중국인 SNS 스타 진화와 결혼 소식을 알린 함소원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함소원은 세련미가 느껴지면서도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17일 오후 중국에서 활동 중인 함소원과 중국 SNS 스타 진화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행복한 표정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함소원, 진화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웨딩디렉터봉드 제공]

 

특히 웨딩 화보에서 함소원과 그의 남편 진화는 서양식 웨딩드레스부터 퓨전 한복 드레스, 전통 한복 등을 입은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기도 했다.

함소원이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대부분 머메이드 라인이었다.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함소원은 기본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뿐 아니라 세미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를 선택하는 등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보였다.

함소원의 웨딩 드레스는 시스루 소재가 더해졌을 뿐 아니라 쇄골 라인과 가슴 라인, 허리, 골반 등이 더욱 부각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함소원, 진화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웨딩디렉터봉드 제공]

 

함소원의 퓨전 한복 드레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소원은 레이스, 꽃 자수가 인상적인 순백의 한복 드레스를 선택해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이 드레스 패션을 통해 함소원은 앞서 서양식 드레스에서 보여준 모습보다 단아하고 깔끔한 느낌을 더하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마지막으로 함소원은 붉은색 치마, 초록과 파랑 등이 어우러진 저고리 조합의 전통 한복 패션도 선보였다. 해당 사진에서 함소원이 선택한 한복에는 발랄함이 돋보이는 자수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함소원의 남편인 진화 역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턱시도, 한복 패션을 선보였다. 함소원과 진화는 웨딩 화보를 통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소원, 진화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웨딩디렉터봉드 제공]

 

지난해 10월 함소원은 18살 연하의 SNS 스타 진화와 열애설이 전해지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당시 진화는 중국 연인들의 기념일에 함소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함소원이 심천으로 활동 무대를 옮기며 만나게 됐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지난 2월에는 함소원과 진화가 중국과 한국 양국에서 혼인신고를 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 받기도 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이다. 영화 '색즉시공'으로 대표 섹시스타로 자리매김했다. 2000년대 초반 섹시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함소원은 배우 뿐 아니라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함소원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웨딩디렉터봉드 제공]

 

이후 중국으로 활동 범위를 넓힌 함소원은 2010년 1981년생으로 다섯 살 연하남인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의 열애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장웨이는 슈퍼카와 부동산 등을 보유한 재력가로 알려졌다.

그러나 2014년 함소원과 장웨이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함소원은 지난 5월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며 장웨이와의 열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당시 함소원은 "내 인생을 살기 위해 헤어졌다"고 밝히며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뜻을 보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