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1:39 (금)
[TV컷Q]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과 '한강 라면 먹방'… 자전거 타기는?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과 '한강 라면 먹방'… 자전거 타기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28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의 노사연이 자전거를 타던 중 한강 공원에서 이무송과 함께 라면 먹방을 선보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연출 김동욱)의 노사연은 "(이무송과 함께 자전거 탄지) 한 10년 됐다"고 밝혔다. 

이날 '동상이몽2'의 노사연과 이무송은 평소 자전거를 타는 코스인 잠실, 팔당, 인천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이촌동에서 어디까지 자전거를 탈지 고민했다. 이무송은 팔당 혹은 인천을 원했지만 노사연은 잠실까지만 가자고 제안했다.

 

SBS '동상이몽2' [사진= SBS '동상이몽2' 화면 캡처]

 

이후 본격적으로 자전거를 타기 시작한 노사연은 이무송의 뒤를 쫓아갔다. 노사연은 "당신이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내가 위기 의식을 느껴서 열심히 타는 것"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발언에 대해 이무송은 지금도 충분히 예쁘다는 말을 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그러나 '동상이몽2'의 노사연은 이무송과 함께 라면 2개, 치킨, 초코바 등을 구입했다. 이에 대해 노사연은 "양이 적어진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동상이몽2'의 이무송은 노사연을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무송과 노사연은 돗자리를 구입해 한강에서 라면 먹방을 선보이는 등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