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영재발굴단' 초등부 핸드볼 '판타스틱 듀오' 김민성·김남정... 전국대회 3연패 이룬 콤비의 실력은?
상태바
'영재발굴단' 초등부 핸드볼 '판타스틱 듀오' 김민성·김남정... 전국대회 3연패 이룬 콤비의 실력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8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영재발굴단'이 초등부 핸드볼의 파란을 일으킨 '판타스틱 듀오' 김민성, 김남정을 소개한다. 두 선수는 나이에 걸맞지 않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남다른 열정으로 초등부 핸드볼을 제패한 삼척초등학교 김민성, 김남정의 모습이 소개됐다.

 

[사진=SBS '영재발굴단' 방송화면 캡처]

 

두 학생을 지도한 선생님은 "이 두 명이 있으면 (삼척초를)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없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민성, 김남정 듀오의 활약으로 삼척초등학교는 초등부 핸드볼 전국대회 3연패를 기록했다. 또한 두 사람은 선의의 라이벌로 서로의 성장에 좋은 자극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제15회 태백산기전국종합대회 경기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한 김민성, 김남정은 그들의 우상이자 삼척초등학교 선배인 남자핸드볼 간판선수 정의경(두산)과 뜻깊은 만남을 가진다.

'영재발굴단'에서 소개된 한국 남자핸드볼 초특급 유망주 김민성, 김남정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