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TV컷Q] '끝까지 사랑' 심지호, 회사에서 홍수아 밀어낼까… 강은탁과 손 잡나?
상태바
[TV컷Q] '끝까지 사랑' 심지호, 회사에서 홍수아 밀어낼까… 강은탁과 손 잡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09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끝까지 사랑'의 심지호가 홍수아를 회사에서 밀어내고, 그의 악행을 밝혀 낼 수 있을까.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연출 신창석)의 강현기(심지호 분)는 최덕배가 강세나(홍수아 분)와 손을 잡고 있음을 확신했다.

 

KBS 2TV '끝까지 사랑' [사진= KBS 2TV '끝까지 사랑' 화면 캡처]

 

이날 '끝까지 사랑'의 심지호는 윤정한(강은탁 분)을 만났다. 이때 심지호와 강은탁은 최덕배와 홍수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심지호는 홍수아와 최덕배의 악행을 강제혁(김일우 분)는 모르고 있을 것이라 추측했다. 그러나 강은탁은 김일우 역시 한 통속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심지호가 자신의 이야기를 믿지 못하자 강은탁은 답답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며 자리를 떠났다. 같은날 밤 심지호는 한가영(이영아 분)을 찾아갔고, 윤정빈(정소영 분)을 만나게 됐다. 이 자리에서 심지호는 이영아와 강은탁의 별거 소식을 듣게 됐다.

'끝까지 사랑'의 정소영은 이영아와 강은탁의 관계가 "이게 다 누구 때문이냐"며 심지호를 때리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만나 대화를 나누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앞으로 '끝까지 사랑'의 심지호는 이영아와 강은탁을 위해, 그리고 정소영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홍수아의 악행을 밝혀내려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심지호가 강은탁의 말을 어디까지 믿게 될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홍수아가 심지호의 자리를 차지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가 다시 회사로 돌아가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