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스냅샷Q] 트와이스(TWICE) 사나 '언뜻 드러난 긴장한 기색' (엠카운트다운 포토월)
상태바
[스냅샷Q] 트와이스(TWICE) 사나 '언뜻 드러난 긴장한 기색' (엠카운트다운 포토월)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5.0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손힘찬 기자]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Mnet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전 포토월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더보이즈(THEBOYZ), 지구(GeeGu), 베리베리(VERIVERY), 동키즈(DONGKIZ), 가을로 가는 기차, 해시태그(Hash Tag), 타켓, 김동한, 뉴이스트(NU'EST), 스테파니,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다이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중에서 포토월의 마지막을 장식한 그룹은 트와이스(TWICE) 였다.

지난달 22일 새 앨범 'FANCY YOU'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FANCY'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언뜻 평소와는 다른 긴장한 기색이 보여지는 트와이스 사나의 모습이 보여줬다.

​트와이스 사나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홀로 차지해 있었다.

이는 지난달 30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을 응시하는 듯한 셀카 사진과 함께 아키히토 일왕이 퇴위하고 일본 연호가 ‘헤이세이’에서 ‘레이와’로 바뀜에 대한 심경글을 게재해 이를 둘러싼 여러 의견들이 오고 가며 논란이 되어갔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팬들을 만나기 전 자리임을 알기에 흔들리지 않고 언제 그랬냐는 듯 이내 환한 미소를 선사했다.

또한 살포시 멤버 나연과 함께 하트를 만들어 날려 보내기도 했다.

한편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음에 조심했어야 했다란 의견과 재기된 논란에 대해 지나치다는 의견이 대립하는 가운데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입장은 표명하지 않는 상태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