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이병헌, '비욘드 디시트'서 알 파치노와 호흡
상태바
이병헌, '비욘드 디시트'서 알 파치노와 호흡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3.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톱스타 알 파치노, 안소니 홉킨스와 함께 영화 ‘비욘드 디시트’에 출연한다.

세 배우와 더불어 조쉬 더하멜, 말린 애커맨 등이 출연하는 스릴러 영화 ‘비욘드 디시트’는 제약회사 비리에 맞서 싸우던 변호사가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안소니 홉킨스는 비리를 저지르는 제약회사 고문 역할을, 알 파치노는 주인공 조쉬 더하멜의 멘토이자 로펌대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직 이병헌의 배역에 대해 공개된 것은 없는 상태다.

 

출연진 캐스팅은 지난 2월 현지 유력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를 통해 ‘비욘드 디시트’ 출연 물망에 오른 배우들에 대한 기사가 나간 뒤 약 두 달 만에 완료됐다.

'비욘드 디시트'는 각본가 신타로 시모사와의 감독 데뷔작으로 마이크&마티에서 제작하며 미국 내 배급은 라이온스게이트가 맡았다. 3~4월 중 미국에서 크랭크 인할 예정이다.

이병헌은 그동안 '지.아이.조' '레드: 더 레전드' 그리고 올 여름 개봉할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통해 아널드 슈왈제네거, 브루스 윌리스, 캐서린 제타 존스, 존 말코비치, 헬렌 미렌, 안소니 홉킨스, J K  시몬스 등 할리우드 정상급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쟁쟁한 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