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9 22:09 (화)
보람할렐루야-탁구닷컴 MOU, 재능기부 함께
상태바
보람할렐루야-탁구닷컴 MOU, 재능기부 함께
  • 민기홍 기자
  • 승인 2020.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보람상조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와 탁구용품 전문브랜드 탁구닷컴이 손을 잡았다. 

보람상조는 14일 "보람할렐루야와 탁구닷컴이 파트너십을 맺었다"며 "이창우 보람그룹 대표이사, 문의배 탁구닷컴 대표이사, 오광헌 보람할레루야 감독이 후원 협약식에 참석했다"고 알렸다. 

업무협약(MOU)에서 양측은 한국 탁구 활성화를 위한 재능기부, 탁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br>
오광헌 보람할렐루야(왼쪽부터) 감독, 이창우 보람할렐루야 단장, 문의배 탁구닷컴 대표.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할렐루야는 올 한 해 탁구닷컴으로부터 유니폼, 훈련복, 용품 등을 지원받고, 탁구닷컴은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생활체육탁구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탁구닷컴은 선교를 위한 사명을 감당하는 탁구 전문기업이다. 아프리카 탄자니아 첫 우물파기 프로젝트, 해외 불우아동 및 선교사 활동, 목회자탁구대회, 국내 아마추어 탁구선수를 후원하는 등 국내외에서 사회공헌활동(CSR)을 진행해 왔다.

보람그룹 회장인 최철홍 보람할렐루야 구단주는 "보람할렐루야의 가능성을 보고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준 탁구닷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보람할렐루야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며 2020년 세계대회에서 활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람할렐루야는 창단 4년차를 맞았다. 지난해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 실업탁구리그에서 연속으로 결승에 진출하며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 

보람할렐루야는 전국 순회 재능기부, 탁구용품 전달 행사 등 CSR에 적극적이다. 최근에는 보람상조 임직원까지 합류해 'BLP(Boram Life Pingpong) 봉사단’을 결성하고 외연을 넓힌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