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26 (금)
MBC '꼰대인턴' 첫 티저 공개… 박해진X김응수, 뜻밖의 케미!
상태바
MBC '꼰대인턴' 첫 티저 공개… 박해진X김응수, 뜻밖의 케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4.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박해진의 첫 코미디 드라마 도전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꼰대인턴'은 16일 박해진과 김응수의 호흡이 돋보이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 '꼰대'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전하는 드라마다. 

극중 박해진이 분한 가열찬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부장으로 승진한 인물이다. '가열찬'은 외모면 외모, 품성과 실력마저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라면회사 최고스타부장으로 승승장구하다 전 직장상사이자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김응수(이만식 역)을 시니어 인턴으로 다시 만나며 복수 아닌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박해진은 김응수를 통해 모진 인턴 생활을 겪은 '가열찬'으로, 김응수는 꼰대의 전형을 보여주며 인턴들을 못살게 구는 직진 화법을 보여주면서도 꼰대들의 아픔을 대변하는 '이만식'으로 분했다. 두 사람은 시니어 인턴과 상사로 다시 만나 예상 밖의 브로맨스로 '티격태격' 생활 코믹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이미 캐스팅 단계부터 '상상도 못한 케미'를 가진 두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꼰대인턴'은 대한민국 직딩들이 힘겨운 현실을 잠깐이라도 잊고 웃음이 가득하길 바라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마음을 담은 진정성 어린 드라마다. 누구나 공감하는 직장인들의 에피소드와 직장인들의 꿈을 이뤄주는 판타지적인 요소까지 갖추며 새로운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여기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트롯맨’의 OST 참여 소식까지 전해지며 방송 전부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창자는 이달 중 확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꼰대인턴'은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