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슈퍼주니어 Devil 발매 '우주대스타 10년 역사 담는다'
상태바
슈퍼주니어 Devil 발매 '우주대스타 10년 역사 담는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7.09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그룹 슈퍼주니어의 10년 역사가 담긴 스페셜 앨범 'Devil'이 발매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슈퍼주니어가 16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Devil'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스페셜 앨범으로, 지난 10년간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나눈 우정과 신뢰,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감사와 약속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이번 앨범은 트렌디한 멜로디의 타이틀 곡 'Devil'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슈퍼주니어-K.R.Y., 슈퍼주니어-T,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D&E 등 그동안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준 유닛 각각의 특징적인 음악 색깔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유닛별 트랙도 수록됐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은 물론,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Devil' 트레일러도 최초 공개했다.

코믹 콘셉트로 제작된 'Devil' 트레일러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이번 신곡 'Devil'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이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