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어셈블리' 장현성, 송윤아에게 패배선언? "이번엔 너가 이긴 것 같다"
상태바
'어셈블리' 장현성, 송윤아에게 패배선언? "이번엔 너가 이긴 것 같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08.13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어셈블리'에서 장현성이 드디어 송윤아에게 항복 선언을 했다.

13일 방송된 KBS 드라마 '어셈블리' 10화에서 백도현 총장(장현성 분)은 동남권 신항만 경제시 유치를 두고 벌인 진상필 의원(정재영 분)과의 한판 승부에 대해 최인경(송윤아 분)에게 패배 선언을 했다.

장현성은 동남권 신항만 유치를 두고 경제시 지역유지들을 움직여 정재영의 퇴출운동에 돌입했다. 하지만 돌아온 브레인 송윤아의 '탈당 카드'를 내세우고, 정재영의 진심이 시민들에게 통하며 정재영이 유리한 기세를 점하게 된다.

▲ 패배선언을 하는 장현성과 장현성의 패배 선언에 놀란 송윤아 [사진 = KBS 드라마 '어셈블리' 방송화면 캡처]

이에 장현성은 송윤아에게 전화를 걸어 "이번에는 너가 이긴 것 같다"고 패배 선언을 하고, 송윤아는 전화를 받고 눈시울이 붉어지며 승리의 환호성을 질렀다.

'어셈블리'는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정재영 분)을 중심으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대한민국 국회의 세세한 이면과 정치하는 사람들의 사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정치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