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1:56 (금)
첫방송 ‘슈가맨을 찾아서’ 이기고 싶다는 유희열에 유재석 반응은? "별 생각 없어"
상태바
첫방송 ‘슈가맨을 찾아서’ 이기고 싶다는 유희열에 유재석 반응은? "별 생각 없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유희열이 유재석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첫방송되는 JT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에서는 유재석 팀과 유희열 팀이 첫 대결을 펼치게 된다.

▲ JTBC '슈가맨을 찾아서' MC 유재석, 유희열[사진=JTBC '슈가맨을 찾아서' 제공]

양 팀 대결의 관전 포인트는 ‘각 팀이 어떤 슈가맨을 추적해 낼 것인가’와 ‘슈가맨의 노래가 역주행송으로 어떻게 재탄생될까’ 두 가지다. ‘슈가맨’의 전성기와 사라진 이후의 이야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양 팀은 각 팀 슈가맨의 정체에서부터 역주행 송를 제작하기까지 모든 과정을 비밀로 하고 첫 녹화에 임했다. 하니와 존 박, 소진과 매드클라운은 각각 신사동호랭이와 신혁이 새롭게 2015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슈가맨의 히트곡을 2015년 역주행 버전으로 소화했다.

이전에 공개된 티저에서는 유희열이 “과정은 중요하지 않고 무조건 유재석을 이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전혀 유희열 형을 이기고 싶은 생각이 없다”고 발언하며 사석에서부터 치열한 기싸움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