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07:51 (목)
'사임당' 이영애,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 과시.."역시 이영애"
상태바
'사임당' 이영애,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 과시.."역시 이영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2016년 최고의 기대작 SBS 드라마 ‘사임당’이 대박 기운 물씬 풍기는 화기애애한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달 29일 남양주 세트장에서 진행된 행사는 윤상호 PD와 박은령 작가, 그룹에이트 송병준 대표를 비롯해 이영애, 김해숙, 오윤아, 윤다훈, 윤석화, 최종환, 김민희, 최철호, 박준면 등 150여명의 배우와 스태프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 '사임당'에 출연하는 이영애 [사진=그룹 에이트 제공]

이영애는 “단비가 내리고 거짓말처럼 맑은 하늘이 보였다. 날씨가 도와주는 것처럼 힘들거나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다”며 “항상 드라마 끝날 때까지 전 스태프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촬영했으면 좋겠다는 기도를 한다. 그렇게 된다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함께 진행된 티저와 테스트 촬영에서 이영애는 오랜만의 복귀임에도 불구하고 변치 않는 연기력을 과시해 신뢰감과 기대감을 드높였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뽐낸 이영애에 현장 관계자들은 찬사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다. 지난 10일 첫 촬영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한 ‘사임당’은 높은 완성도를 위해 100% 사전 제작돼 내년 상반기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