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이홍기 측 "KBS '나를 돌아봐' 하차 관해 확인중"
상태바
이홍기 측 "KBS '나를 돌아봐' 하차 관해 확인중"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나를 돌아봐' 하차를 결정한 최민수의 파트너 '홍스타' 이홍기의 행방은 어떻게 될까.

27일 오후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홍기의 '나를 돌아봐' 하차 관련해서 확인 된 것이 없다. 확인 되는 대로 연락 드리겠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홍기도 파트너인 최민수가 하차해 그쪽으로 무게를 싣고 있다. 최종 결정된 사항은 아니지만 하차쪽으로 논의중"이라며 한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인용했다.

▲ KBS 2TV '나를 돌아봐'에 최민수와 함께 출연한 이홍기 [사진=스포츠Q DB]

24일 KBS '나를 돌아봐' 제작진 측은 최민수의 폭행 사건과 관련해 최민수가 자진하차 의사를 전해왔음을 알리며 "다시 한번 시청자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하며 빠른 시일 내에 프로그램을 정비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폭행 논란 당사자인 최민수는 제작진을 통해 "지켜봐주시는 많은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 프로그램에 누를 끼친 것도 죄송하게 생각한다. 다른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에게 더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며 하차 의사를 전했다.

앞서 최민수는 PD와 컨셉트를 상의하던 도중 실랑이를 벌였고 피로가 누적된 상태에서 의견을 맞춰가는 중 감정이 격해져 감정싸움으로 번졌다. 결국 최민수는 PD의 턱을 가격했고 먼저 PD를 찾아가 사과를 건넸지만 일은 너무 커졌다. 사과를 주고 받았지만 방송 자체에 큰 타격을 입었고 폐지 서명운동으로 옮겨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