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8:14 (금)
'나를 돌아봐' 조우종, 송해에게 '프로듀사' 김수현 호칭한 '해형' 직접 불렀다?
상태바
'나를 돌아봐' 조우종, 송해에게 '프로듀사' 김수현 호칭한 '해형' 직접 불렀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나를 돌아봐'서 조우종이 송해와 호형호제 하는 사이가 됐다.

11일 오후 방송될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는 최장수 국민 MC 송해와 그의 매니저로 변신한 아나운서 조우종의 에피소드가 드디어 공개된다. 특히, 송해는 방송 경력 61년 만의 첫 예능 도전인 만큼 시청자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나를 돌아봐' 송해 조우종 [사진=KBS 2TV '나를 돌아봐' 제공]

이날 방송에서 아나운서 조우종은 국민 MC 송해의 매니저가 되어, 1박 2일 여수 일정을 함께 한다. 특히, 방송 생활 61년 만에 최초로 송해가 리얼예능에 출연해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상황에서 송해와 50년의 진행 경력차이를 보이는 조우종이, 송해를 통해 어떻게 스스로를 돌아볼 것인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한편 조우종은 송해와 호칭을 정리하는 도중 송해를 “해형!”이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프로듀사>에 송해가 까메오로 출연했을 당시, 주인공 김수현이 극중 송해에게 “해형”이라고 호칭했다. 조우종은 그 이후, 송해를 진짜 “해형”이라고 부르는 최초의 주인공이 되었다.

KBS 2TV '나를 돌아봐'는 다른 사람이 돼서 나를 돌아보는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현재 이경규-조영남, 박명수-김수미가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