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16:27 (수)
'나 혼자 산다' 김영철, 일 도와준 강민혁에 일당 주며 "약간 생각 과하게 했나"
상태바
'나 혼자 산다' 김영철, 일 도와준 강민혁에 일당 주며 "약간 생각 과하게 했나"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18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영철이 씨엔블루 민혁에게 금일봉을 선사했다.

18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영철이 자신의 집을 인테리어를 하는 데 민혁을 불러 도움을 요청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나 혼자 산다’ 김영철, 강민혁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도와준 민혁에게 맛있는 음식을 해먹인 후 선물을 내밀었다.

김영철은 팔을 걷어 붙이고 도와준 민혁에게 고마움의 의미로 샴페인을 선물했고, 금일봉이라며 흰 봉투를 내밀었다. 이에 민혁은 놀라며 금액을 확인했고, 생각보다 많은 금액에 놀라며 “일당치고 너무 한 게 없는데”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영철은 이후 육중완에게도 들를 민혁을 생각해 “중완이한테 갈 때 뭐하나 사가”라며 민혁의 마음을 편하게 해줬고, 이어 “약간 생각 과하게 했나”라는 농담을 던졌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김영철은 자신의 일을 도와준 민혁에 대한 고마움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