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배우 이범수, 유니크 '슈퍼문' 추석인사…추석 이후 행보는?
상태바
배우 이범수, 유니크 '슈퍼문' 추석인사…추석 이후 행보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드라마 '라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배우 이범수가 자필과 직접 그린 그림으로 센스 있는 추석 인사를 전했다.

25일 이범수는 소속사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즐거운 한가위~!!!올해는 전국 각지에서 슈퍼문을 볼 수 있다죠? 꽉 찬 보름달처럼 여러분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2015년 또한 열심히~~~언제나 감사드립니다”란 인사와 함께 동그란 보름달을 그려 넣고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 배우 이범수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사진=스포츠Q DB,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연기를 전공하기 전까지 미대를 준비해 왔던 그인 만큼 추석 인사에도 남다른 컬러 감각이 돋보인다. 여기에 “남은 2015년 또한 열심히~”란 멘트는 매사 최선과 열심을 강조하는 이범수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범수는 최근 JTBC 드라마 ‘라스트’에서 주인공 곽흥삼을 열연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범수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차기작 영화 ‘인천상륙작전’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

이범수의 차기작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1950년 9월 15일 국제연합(UN)군이 맥아더의 지휘 아래 인천에 상륙하여 6ㆍ25전쟁의 전세를 뒤바꾼 군사작전인 인천상륙작전을 그린 이야기로 인천상륙작전의 발판이 된 일명 X-RAY 첩보작전과 팔미도 작전을 아우르는 전쟁실화 블록버스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