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화려한 유혹' 차예련, 주상욱과 결혼 반대에 "저한테 필요한건 형우지 언론사가 아니에요"
상태바
'화려한 유혹' 차예련, 주상욱과 결혼 반대에 "저한테 필요한건 형우지 언론사가 아니에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05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화려한 유혹’ 차예련이 아버지 정진영과 갈등을 빚었다.

5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는 강일주(차예련 분)와 진형우(주상욱 분)가 결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화려한 유혹’ 정진영, 차예련 [사진 = MBC ‘화려한 유혹’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아무도 몰래 주상욱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그 순간 차예련의 아버지 강석현(정진영 분)이 결혼식장을 찾았고, 사람들을 시켜 주상욱을 끌어냈다.

정진영은 혼자 남은 차예련에게 “너는 나를 정말로 실망시키는 구나”라고 말했다. 이에 차예련은 “죄송해요. 하지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아버지 절대로 허락하시지 않을 거잖아요. 형우 돌려주세요. 제 마음이 이정도로 확고하다는 거 알았잖아요”라며 주상욱과의 사랑을 지키려 노력했다.

그러나 정진영은 야망을 위해 차예련을 언론사와 정략결혼을 시키려했고, 차예련은 “저한테 필요한건 형우지 언론사가 아니에요”라며 “권력과 형우 둘 다 차지하고 말겁니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