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2:57 (금)
'위대한 조강지처' 고서희, 이종원에 무슨 '꿍꿍이?' "산소 같이 가자" 제안
상태바
'위대한 조강지처' 고서희, 이종원에 무슨 '꿍꿍이?' "산소 같이 가자" 제안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06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위대한 조강지처’ 고서희가 이종원과 함께 산소를 가게 됐다.

6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에서는 변순정(고서희 분)이 한기철(이종원 분)을 이용하려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위대한 조강지처’ 이종원, 고서희 [사진 = MBC ‘위대한 조강지처’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고서희에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고서희에게 전화를 건 사람은 고서희에게 “네 새끼 보고 싶지도 않냐? 보육원에 갔다 버릴 줄 알아”라며 돈을 요구했다. 그때 이종원이 등장해 고서희는 말투를 바꾸며 갑작스럽게 전화를 끊어 정체에 대해 의문을 가지게 만들었다.

이종원은 조경순(김지영 분)과 아버지 산소에 가자고 한 약속을 김지영이 지키지 않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고서희가 “뭣 때문에 그러십니까? 산소 간다더니 안가십니까?”라고 물었다.

고서희의 물음에 이종원이 “조경순이가 안 가잖아. 바쁘다고”라고 답하자 고서희는 눈치를 살피더니 “내가 대신 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서희는 “저 어릴 때부터 산소 많이 다녔습니다. 사장님은 운전도 하고 피곤할 테니까 내가 다 알아서 하겠습니다”라고 말해 이후 둘은 함께 산소에 가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