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택시' 이기우, 결혼 계획에 대해 "이청아, 일에 대한 파이팅 넘치는 시기"
상태바
'택시' 이기우, 결혼 계획에 대해 "이청아, 일에 대한 파이팅 넘치는 시기"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06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택시' 이기우와 김산호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6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열애중인 배우 이기우와 김산호가 근황을 전하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tvN '현장토크쇼 택시' 김산호, 이기우 [사진 = 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적령기의 배우 이기우와 김산호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이기우는 결혼에 대해 여자 친구 이청아를 조심스럽게 언급하며 “(이청아도)일에 대한 파이팅이 가장 넘치는 시기다”라고 말하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없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어 김산호는 결혼에 대해 “하고 싶은 생각은 있다”고 말하자 MC 이영자는 “여자가 돈만 있다면?”이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김산호는 “아뇨. 아뇨”라고 고개를 저으며 “35살이 됐는데
안정을 좀 취하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매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MC 이영자와 오만석이 게스트를 택시에 싣고 어딘가로 이동하며 토크를 펼치는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