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마리텔' 모르모트PD, AOA 초아 대신 커피숍 아르바이트생 선택?
상태바
'마리텔' 모르모트PD, AOA 초아 대신 커피숍 아르바이트생 선택?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11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AOA 초아와 실시간 가상 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르모트PD가 "오늘부터 1일이다"라며 사귀자는 AOA 초아 대신 커피숍 아르바이트생을 선택했다.

10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AOA 초아는 모르모트PD와 함께 커피숍에 갔다. 초아는 모르모트PD에게 "오빠 오늘부터 우리 1일이다"라며 모르모트PD에게 오늘부터 사귀자고 말한다.

▲ AOA 초아와 1인칭 실시간 가상 데이트를 하는 모르모트PD가 초아 대신 커피숍 아르바이트생을 선택했다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짓궂은 네티즌들은 모르모트PD에게 AOA 초아 대신 순수하고 맑은 외모의 소유자인 커피숍 아르바이트를 선택하라고 강요했다. 결국 모르모트PD는 커피 주문하러 가서 아르바이트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초아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아르바이트생에게 가서 손을 덥썩 잡고 고백을 하다 초아에게 걸려서 크게 혼났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