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8 18:09 (화)
'이브의 사랑' 이재황, 양금석에 "송아가 아버지한테 복수하는 거 도울 생각"
상태바
'이브의 사랑' 이재황, 양금석에 "송아가 아버지한테 복수하는 거 도울 생각"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이브의 사랑' 이재황이 이정길에게 복수를 하려는 윤세아를 돕겠다고 말했다.

14일 오전 7시50분에 방송된 MBC '이브의 사랑'에서는 홍정옥(양금석 분)이 기억이 돌아왔다는 사실을 소장에게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이브의 사랑' 양금석, 이재황 [사진 = MBC '이브의 사랑'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소장이 양금석을 만나 “기억을 찾은거냐”고 물었다. 이에 양금석은 “소장님만 알고 계시라”고 부탁했다.

그런데 이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된 구강모(이재황 분)가 양금석을 만나 “장모님, 이게 어떻게 된 겁니까”라고 물으며 실망감을 표현했다. 기억이 돌아왔다는 사실을 자신에게 말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였다.

이에 양금석은 진송아(윤세아 분)의 아버지와 구인수(이정길 분)의 관계를 알면서도 윤세아와 결혼을 한 이재황에게 “이정길이 해쳤다는 거 알면서도 넌 어떻게 결혼을 할 수 있었냐”고 반대로 따지기 시작했다.

할 말이 없어진 이재황은 “송아 없인 제가 살 자신이 없었어요. 송아가 아버지한테 복수하는 거 도울 생각입니다”라고 말했다. 양금석은 “그 말 믿어도 되겠어?”라며 “네가 무슨 잘못이 있겠니”라고 이재황을 측은해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