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그녀는 예뻤다' 김제동, '예뻐진' 황정음과 심각.. "김제동 도움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김제동, '예뻐진' 황정음과 심각.. "김제동 도움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14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그녀는 예뻤다'에 MC 김제동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정대윤 연출/본팩토리 제작) 측은14일 오후 ‘그녀는 예뻤다’ 9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김제동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 MBC '그녀는 예뻤다' 카메오 출연하는 김제동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제공]

공개된 스틸은 김제동이 혜진(황정음 분)과 무언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제동은 잇몸만개 미소를 보이며 신나게 이야기를 나누다가 돌연 심각한 표정으로 턱을 괴고 고민하는 모습이 포착돼 그가 맡은 역할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카메오 출연 제안에 흔쾌히 수락해준 김제동에 감사 드린다”며 “김제동의 도움으로 한층 흥미진진한 장면이 연출된 것 같다.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다.

14일 방송분은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로 인해 이례적으로 야구경기와 뉴스데스크에 이어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