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공연]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 김창완 밴드-십센치-뷰티핸섬-소란-모던다락 방 등 라인업 공개 '춘천 KT&G 상상마당' 달군다
상태바
[공연]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 김창완 밴드-십센치-뷰티핸섬-소란-모던다락 방 등 라인업 공개 '춘천 KT&G 상상마당' 달군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8.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이 KT&G 상상마당 주최로 춘천에서 펼쳐진다.

KT&G 상상마당 측은 30일 "오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스파클링한 청춘의 스펙타클한 하루x2'라는 부제를 달고 지난해보다 더욱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를 기획 중이다. 특히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단일 페스티벌에서 양일 페스티벌로 확대 편성됐다.

▲ [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공연 라인업도 공개됐다. 10월 8일에 김창완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십센치와 멜로망스, 뷰티핸섬, 소보, 슌, 마리슈가 출연한다. 9일에는 자이언티, 몽니, 쏜애플, 로맨틱펀치, 소란, 모던다락방, 어쿠스윗, 네덜란드튤립농장, 염종성 등이 무대에 선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가을 미다 KT&G가 개최하고 있는 복합문화예술페스티벌이다.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을 비롯해 지역 예술문화 발달과 해당 지역민들이 색다른 문화 예술을 접할 기회를 주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지난해부터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붉은 벽돌 건물의 KT&G 상상마당 춘천 일대로 장소를 옮겨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러브레이크 X 상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러브레이크X상페 패키지 프로그램 참가할 경우 상상실현 페스티벌 양일권 제공을 포함해, 첫날 페스티벌 종료 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뮤지션 뷰티핸섬과의 프라이빗 콘서트를 야식 도시락과 맥주 세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KT&G 상상마당 스테이 호텔 2인실 1박 숙박권도 제공돼 조금 더 늦은 시간까지 춘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러브레이크X상페 패키지는 25매 한정으로 판매된다.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 티켓은 일 일권 3만 원, 양일권 5만 원이다. 러브레이크X상페 특별 패키지는 18만 9000원(2인 기준)이다. 티켓은 오는 8월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