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01:54 (수)
'2015 마마' 여자 신인상 트와이스 "멋진 사람-가수 되겠다"
상태바
'2015 마마' 여자 신인상 트와이스 "멋진 사람-가수 되겠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02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2015 MAMA(마마)'에 출연한  트와이스가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된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마마)에서는 CLC, 트와이스, 러블리즈, 여자친구, 오마이걸이 여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는 "데뷔하고 처음으로 받는 상을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서 너무 떨리고 영광이고 믿기지도 않고 여러 감정이 섞이고 있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 2015 마마 트와이스

또 팬들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했고, "부족한 점이 굉장히 많은데 멋진 사람이 되고 멋진 가수가 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5 MAMA(마마)'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올해 7회째를 맞았으며, 싸이, 빅뱅, 씨엘, 아이콘, 박진영, 갓세븐, 엑소, 샤이니, 에프엑스, 태티서,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제시, 현아, 베이식, 릴보이, 트루디, 예지등이 함께한다.

가수뿐만아니라 홍콩 최고의 스타 주윤발(저우룬파), 대만 톱가수 채의림(차이이린)이 출연하며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추자현, 이광수 등이 시상자로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