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07:01 (수)
'2015 마마' 세븐틴, 학교 콘셉트 '만세' 무대…배우 김소현도 등장
상태바
'2015 마마' 세븐틴, 학교 콘셉트 '만세' 무대…배우 김소현도 등장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02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2015 MAMA(마마)'에 세븐틴이 '만세' 무대를 새롭게 꾸몄다.

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된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마마)에서는 세븐틴이 학교 콘셉트의 '만세'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븐틴은 교복을 연상케하는 무대 의상을 입고 책걸상을 이용한 댄스를 펼쳤다. 이들이ㅡ 무대에는 김소현이 새초롬한 모습으로 무대의 퍼포먼스를 더했다.세븐틴은 기존 만세 음원이 아닌 편곡한 음원으로 무대에 오르고, 조명과 함께 무대를 만들었다.

▲ 2015 마마 세븐틴 만세 [사진=Mnet '2015 mama' 방송 캡처]

그 뒤 세븐틴은 앞서 '무단침입' 무대를 꾸민 몬스타엑스와 칼군무를 선보였다. 몬스타에스 멤버들은 모두 올블랙의 보안대를 연상케하는 의상으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2015 MAMA(마마)'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올해 7회째를 맞았으며, 싸이, 빅뱅, 씨엘, 아이콘, 박진영, 갓세븐, 엑소, 샤이니, 에프엑스, 태티서,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제시, 현아, 베이식, 릴보이, 트루디, 예지등이 함께한다.

가수뿐만아니라 홍콩 최고의 스타 주윤발(저우룬파), 대만 톱가수 채의림(차이이린)이 출연하며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추자현, 이광수 등이 시상자로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