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민아-최태준 오해..."나 몰래 둘이 만났어?"
상태바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민아-최태준 오해..."나 몰래 둘이 만났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2.2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부탁해요 엄마'의 조보아가 민아를 수레로 실어다 줬다. 

2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고앵두(민아 분)가 소매치기를 하고 쫓기다가 이형순(최태준 분)에게 잡혔다. 

최태준은 "난 너 착한 애라고 생각한다. 다신 이런 짓 하지 말아라"며 설득했고, 민아는 "오빠가 하지 말라면 안 하겠다"고 답했다. 

최태준은 발을 삔 민아를 위해 업어줬고, 조보아는 이를 목격하고 충격을 받았다. 조보아는 "나한테 아무리 실망했어도 그렇지, 어떻게 나 몰래 둘이 만나서. 아까도 그렇게 가 버리고"라며 눈물을 흘렸다. 

▲ '부탁해요 엄마' 민아

최태준은 이를 해명하며 "아까는 네가 나한테 질렸다고 해서 너무 화가 났었다.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후 최태준은 발을 삔 민아를 업어다 주겠다고 했지만, 조보아는 "안 된다"며 대신 수레로 민아를 태워다 줬다. 

'부탁해요 엄마'는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고두심, 유진, 이상우, 김미숙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