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5:37 (금)
'마리텔' 정샘물, 메이크업 인생 최대 위기…권도우FD에게 엑소(EXO) 메이크업 시도
상태바
'마리텔' 정샘물, 메이크업 인생 최대 위기…권도우FD에게 엑소(EXO) 메이크업 시도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17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에서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25년 메이크업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이했다.

1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정샘물은 기미작가에게 원더걸스 유빈 메이크업을 선보인 후, 권도우 FD를 상대로 인기 아이돌 엑소(EXO)의 버건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정샘물은 "내 메이크업 인생 최대 위기"라며 "잘못하면 엑소팬들에게 혼날 것 같다"고 잔뜩 긴장하며 권도우 FD에게 메이크업을 선사했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권도우 FD는 메이크업 후 노사연과 '응답하라 1988'의 택이(박보검 분) 아빠 최무성을 닮았다는 말에 걸걸하게 웃음을 터트렸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9일 방송에서는 김구라,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 안정환과 김성주, 최현석과 오세득 셰프, 댄서 조진수가 출연한 가운데 MLT-19의 후반전이 방송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