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무한도전' 못친소 2편, 이봉주-우현 등 서로 위해 옷 준비해 (예고)
상태바
'무한도전' 못친소 2편, 이봉주-우현 등 서로 위해 옷 준비해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2.1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시즌 2 2편이 13일 방송된다.

13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시즌2 2편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부름을 받고 모인 '못친' 12명이 케이터링을 즐기며 서로 인사를 나누고, 가져온 페스티벌 룩을 나눠 입으며 패션쇼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시즌2 2번째 이야기 예고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처]

이날 패션쇼에서는 이봉주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천사 링을 쓰고 양 볼에 손가락을 찌르고, 개그맨 김수용이 카메라에 도발적인 눈빛을 보냈다. 또한 미니마우스 머리띠에 목걸이, 민소매에 치마를 착용한 우현의 특이한 착장도 눈에 띈다.

그들은 패션쇼 뒤 그들만의 댄스 신고식을 치르며, 여러가지 게임을 통해 'F1'을 가렸다. 이 외에도 못친들이 모두 잠들기 전, 한 멤버가 눈물을 터트려 왜 눈물을 터트렸는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MBC '무한도전'은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남자들이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펼치는 좌충우돌 도전기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황광희가 출연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