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 설현, '어썸 신드롬' 수상에 SNS서 다시 한 번 '성숙한 소감'… "더 깊은 사람 되겠다"
상태바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 설현, '어썸 신드롬' 수상에 SNS서 다시 한 번 '성숙한 소감'… "더 깊은 사람 되겠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3.1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의 ‘어썸 신드롬’ 부문에서 수상한 AOA의 설현이 SNS를 통해 다시 한 번 소감을 밝혔다. 방송에서도 차분한 어투로 수상소감을 전한 설현이 또 한 번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성숙한 면모를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핫’하게 떠올라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켰단 의미로 ‘어썸 신드롬’ 수상자로 선정된 설현의 행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5일 AOA의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 핑크카펫 참석 사진을 게재하는 동시에 수상 소감을 전했다. 설현은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에서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를 착용해 순수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옆으로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로 소녀다운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에서 ‘어썸 신드롬’ 상을 받은 AOA 설현 [사진 = '설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과 함께 설현은 ‘어썸 신드롬’ 수상자로 선정된 것에 대해 AOA멤버들과 가족들, 팬과 지인들을 언급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깊은 사람 되겠다’는 글을 통해 성숙한 수상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도 설현의 수상을 축하했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갓설현 파이팅’, ‘언제나 예쁜 설현 사랑해요’, ‘설현님 예뻐요’ ,‘축하해요 설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현은 지난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양일간 개최되고 OnStyle(온스타일)을 통해 생중계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SIA)'에서 ‘어썸 신드롬’ 수상자로 호명돼 “앞으로도 좋은 모습, 다양한 모습으로 모든 분들께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란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