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헤리티지-샤이니 종현, SM ‘STATION’에서 호흡 맞춘다. 18일 ‘한마디(Your Voice)’ 전격 공개!
상태바
헤리티지-샤이니 종현, SM ‘STATION’에서 호흡 맞춘다. 18일 ‘한마디(Your Voice)’ 전격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3.1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종현과 실력파 혼성 보컬 그룹 헤리티지가 새로운 곡 '한마디(Your Voice)'로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SM엔테테인먼트는 16일 "헤리티지와 종현이 함께한 신곡 '한마디(Your Voice)'를  19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종현(좌)와 혼성 그룹 헤리티지(우)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신곡 '한마디'(Your Voice)는 어쿠스틱한 미디움 팝 장르의 곡이다. 진솔하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와의 우정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한마디'(Your Voice)는 종현과 헤리티지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쏠리게 하고 있다.

SM측은 오후 12시 유투브 채널과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STATION’의 여섯 번째 주인공인 헤리티지와 종현을 공개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종현과 헤리티지는 몽환적인 장면을 연출해 궁긍을 증폭시키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의 'STATION'은 매주 금요일 새로운 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유영진과 EXO의 디오, 소녀시대의 윤아 등이 참여했다.

 

[자료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