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미세스캅2' 조재필 김성령에 거래 요청.... 김성령 이준혁 연기로 조재필 속인다 "너희 엄마 이식수술 안할거야?"
상태바
'미세스캅2' 조재필 김성령에 거래 요청.... 김성령 이준혁 연기로 조재필 속인다 "너희 엄마 이식수술 안할거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3.26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세스캅2'에서 고윤정(김성령 분)과 배대훈(이준혁 분)이 연기를 통해 조재필을 속여 단서를 획득했다.

26일 오후 SBS에서 방송된 '미세스캅2'에서는 절에서의 잠적을 통해 조재필을 잡아낸 강력1팀은 조재필을 미끼로 조희철을 잡기 위해 연기를 불사했다. 

▲ [사진 = SBS 드라마 '미세스캅2' 방송화면 캡쳐]

조재필은 "그 가방 제가 사죠"라며 강력1팀을 매수하고자 했다. 김성령은 가방 값 십억과 조재필을 풀어주는 값 십억, 총 이십억을 요구했고 조재필은 승낙했다.

김성령은 이준혁에게 "너희 엄마 이식수술 안할거야?"라며 비리 경찰 연기를 해냈고 이준혁은 울먹이는 표정을 지으며 김성령을 거들었다. 조재필이 자리를 비운 사이 둘은 도청기를 달아 증거를 확보했다.

그리고 약속대로 조재필이 돈가방을 김성령의 차로 옮기는 동안 남은 강력1팀 팀원들은 조재필의 차 번호와 그의 얼굴을 사진으로 남겼고 조재필을 이용, 조희철을 잡을 단서가 확보돼 앞으로 강력1팀의 활약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